제일주화계산기제작소의 전제품은
구입 후 1년간 무상으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단, 소모성 부품은 제외됩니다.
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"보수계약"을 체결하시면
귀사에 매우 유리한 조건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기타 자세한 문의는 각 지역별 A/S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매월 1회의 출장 점검을 포함하여 부품의 정기적 관리, 기계 이력관리, 신속한 고장처리 등 통상의 일련 행위를 "서비스 상품"으로 하는 계약체결 행위를 의미합니다.
정기적으로 부품을 교환하고 조정, 주유하며 중요한 기능의 점검을 실시함으로써 해당 제품을 항상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고 돌발상황을 사전에 예방하여 제품의 기대수명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. 궁극적으로 제품의 유용성과 경제성 및 안정성을 유지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는 데 이 서비스의 운영목적이 있습니다
1. 정기점검 : 정기적인 청소와 벨트의 마모성 및 기계의 이상유무 판단하고 고장을 예방합니다.
2. 기계의 이력관리 : 해당 제품에 대한 점검사항 및 전반적인 사항을 카드에 기록하여 관리함으로써 제품의 실제 작동관리자가 교체되더라도 안정적으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
3. 고장발생시 신속한 처리 : 해당 제품은 전국 어디에 있더라도 고장 발생시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
4. 교체부품의 무상제공 : 정기 점검 중 교체되는 부품의 요금은 유지보수 계약요금에 포함되므로,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기계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.
※ 단, 제품과 계약조건에 따라 다소의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.
5. 제품에 대한 유지비용 절감 : 유지보수 계약요금은 연간 정액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제품은 방문 수리시 별도의 출장료 및 교체부품비용이 청구되므로, 계약체결시 제품에 대한 유지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습니다.
6. 제품에 대한 상담 교육 : 제품에 대한 기술적 상담 요청시 본사는 항상 신속하고 친절히 응답합니다. 또한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적절한 관리 사용방법 등을 제안해 드리기도 합니다. 본사의 A/S 센터는 항상 고객을 향하여 문을 열어놓고 있사오니 언제든 요청만 하시면 곧 달려가겠습니다.
7. 업무효율 향상 : 정기점검으로 기계적 장애에 의한 시간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제일주화계산기제작소의 영업사원 및 판매점에 문의하시면 보수계약제도에 대하여 상세히 안내하여 드립니다.
계약체결은유지보수계약서에 간단한 날인으로 성사가 되며, 계약기간동안 유지보수계약 서비스의 모든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유지보수 계약기간은 1년으로, 매해 갱신됩니다.
본사 제품에 대한 제안이나 사용시 불편했던 점을 적어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즉시 조치하여 드립니다.
기타 사용방법이나 기술적 문의는 '기술지원'난의 FAQ나 1: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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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중인 기기 모델명을 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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